거제도 '와우 펜션' 최고급 시설로 고객 사로잡아
거제도 '와우 펜션' 최고급 시설로 고객 사로잡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2.07.1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 스파시설 완비, 프라이버시 보장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오면서 휴가지로 시원한 바다가 가장 먼저 떠오르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풍경과 시원한 바다가 공존하는 신비의 섬 거제도는 매년 가보고 싶은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거제도는 최근 거가대교의 개통으로 인해 교통편이 더욱 편해졌을 뿐 아니라 외도나 몽돌해수욕장, 해금강, 바람의 언덕, 포로수용소 등 다채로운 관광거리가 있어 여름휴가지로 손색이 없다.

이로 인해 거제도를 찾는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커플, 가족, 친구들과 함께 묵을 수 있는 펜션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다.

새롭게 생겨나는 거제도 펜션들은 관광보다는 휴식과 휴양을 먼저 생각하고, 숙박업소의 가격 보다는 시설과 분위기를 더 생각하는 여행객들의 풍조로 인해 럭셔리 풀빌라 형식을 띄고 있는 경우가 많다.

풀빌라 펜션은 객실에 전면유리창이 설치돼 침대나 소파에서, 때로는 스파를 즐기면서 바라보는 최고의 바다 조망권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 또한 넓은 객실테라스에 노천제트스파와 개별 바비큐는 물론, 고급 테이블과 체어, 썬베드까지 완비해 휴양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시설을 제공한다.

와우펜션 관계자는 "노천에서 즐기는 제트스파와 썬베드, 바비큐와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까지 모든 편의시설을 객실 내에서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한 것이 풀빌라 펜션의 특징"이라며 "편안한 마음으로 객실에 머물면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모두 날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와우펜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wow-pens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