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말연시는 양평펜션에서
올해 연말연시는 양평펜션에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1.12.22 14: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양평에 자리잡고 있는 마루펜션(www.maruro.net)에서는 손님들이 좀더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특히 펜션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를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스페셜 바베큐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예약일 하루 전에 신청을 하면 전 객실에 마련된 개별 데크에서 맛있게 준비된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다.  

연말연시가 가까워지면서 가는 해를 정리하고 오는 해를 맞이하자는 뜻 깊은 의미에서 여행을 떠나는 커플 또는 가족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마루팬션의 관계자는 말한다.

마루펜션이 자리하고 있는 양평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주말여행을 떠나려는 연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지역이다.

 
주말여행을 떠나는 경우 고려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여행지와의 거리인데 볼 것이 많다고 하더라도 거리가 너무 멀다면 이동시간 때문에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없기 때문이다. 마루팬션이 있는 양평은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고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해도 갈 수 있을 정도로 교통이 편리하다.

양평은 각종 명소로 가득한 곳이기도 하다. 남이섬과도 가깝고, 중미산천문대와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 만들어진 두물머리 나루터, 남양주종합촬영소, 커피 박물관, 아침고요수목원, 들꽃수목원, 소나기마을, 쁘띠프랑스 등이 있어 짧은 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캐나다에서 수입한 통나무를 전통 수공식으로 지은 마루펜션의 객실들은 방마다 독특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고객들은 방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또한, 지하 암반수가 직수로 각 객실로 연결되어 있어 펜션을 찾은 사람들은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맛 볼 수 있다.

펜션의 각 객실은 멋진 전망으로 전원의 아름다운 모습을 객실내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펜션과 연결되어있는 트래킹코스는 멋진 계곡과 어우러진 숨겨진 비경으로 여름뿐만이 아니라 사계절 음이온을 방출하는 삼림욕과 더불어 가슴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준다.

다가오는 새해를 멋진 통나무집 양평펜션에서 맞이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베큐놀이 2012-07-23 12:00:16
팬션도 즐겁지만 팬션에서 먹는 바베큐는 즐거움을 두배로 늘리는거 같아요^^
요즘 바베큐 쇼핑몰이 생겨나는 추새인데 먹핑과 굽바이라는 사이트가 참 좋더군요 맛도좋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