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축제! 페스티발 감동, 9월 30일 인천 미단시티에서 개최
가을축제! 페스티발 감동, 9월 30일 인천 미단시티에서 개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1.09.1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와 즐거움이 만난 색다른 페스티벌이 올 가을, 푸르고 청명한 인천 미단시티의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미단시티 개발 주식회사가 주최하고 경기신문, 그르폰코리아가 후원하며 팍스코리아 엔터테인먼트, SnC 커뮤니케이션, 코리아 No. 1, (주)흥이 있는 대한민국이 주관하는 ‘2011 페스티벌 감동 in 인천 영종도 미단시티(이하 페스티벌 감동)’가 9월 30일 개막을 시작으로 열흘간의 일정에 돌입한다.

‘세계인이 인천 미단시티에서 하나되는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계획된 이번 페스티벌 감동은 다양한 체험과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축제의 장으로써 빡빡한 일상 속에서 소홀하기 쉬웠던 가족 간에 소통의 기회를 마련함은 물론, 보다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페스티벌 감동에서는 다채로운 체험 및 문화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의 전통을 흥있는 모습으로 살려낸 체험마을 ‘흥이 있는 대한민국’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무줄놀이와 비석치기, 구슬치기, 자치기 등 우리놀이 체험존과 투호, 윷놀이, 그네뛰기, 널뛰기 등 민속놀이 체험전을 선보이며 전통악기 및 의상체험, 포도대장 퍼포먼스, 마당극 퍼포먼스 등을 선보인다.

또한 열흘 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페스티벌 감동을 찾아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DJ KOO(구준엽), BMK, 리쌍, 나몰라패밀리 김재우, 김범수, 노브레인, 빅마마소울, 고유진, 백지영, 김조한, 김경호, 크라잉넛, 김종서 등이 함께 할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은 메인공연과 상시공연으로 나뉘어 매일 4시간동안의 신나는 파티공연으로 미단시티 곳곳을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일 예정이며, 금, 토, 일 3일간은 오후 11시부터 오전 4시까지 DJ All Right 파티존에서 음악과 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세계의 맥주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기회인 ‘세계 맥주파티’, 가페라 가수 이한과 함께 하는 ‘음악 체험 여행’, 세계 약 10여개 국가의 대표 음식이 한자리에 모인 ‘세계 음식 문화 축전’ 등 감동을 선사할 다양한 주요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시민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하는 의미에서 ‘편파 탁구’, ‘팔씨름 대회’, ‘제기 차기’, ‘만보기 게임’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페스티벌 감동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 촬영한 몰래카메라를 카페나 블로그, 페이스북에 업데이트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하여 페스티벌 감동 무료 초대권을 증정하는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페스티벌 감동 관계자는 “페스티벌 감동에서는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소통의 장을 표방하며, 평소 끼를 펼치고 싶어도 마땅한 무대가 없었던 이들을 위해 ‘무대를 제공해드립니다’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포즈’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문화와 즐거움이 만나는 색다른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뮤직 이벤트로도 진행되니, 잘만하면 다음에서 검색하고 무료 입장권을 받을 수도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페스티벌 감동은 9월 30일 개막부터 10월 9일 폐막까지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금~일요일 All Night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벌 감동 홈페이지(www.gamdongf.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