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김남덕)이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고객서비스를 개선키 위해 ‘제1기 KESI 고객자문단’을 모집한다.
고객자문단은 승강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숨은 요구를 발굴해 승관원의 고객서비스를 개선하자는 취지로 올해 첫 번째 시행한다.
자문단은 10월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승관원이 추진하고 있는 ▲승강기 검사업무 ▲사고예방 활동 ▲각종 고객서비스 업무 등을 중심으로 아이디어 제안과 모니터링 등 활동을 도맡게 된다.
이와 함께 선발된 KESI 고객자문단은 승관원의 홍보대사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KESI 고객자문단은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홈페이지(kesi.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우편 또는 이메일(silee@kesi.or.kr)로 제출 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20세 이상 60세 이하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문서작업이나 온라인 활동이 가능한 서울·수도권 거주자에 한한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블로그 등 쇼셜미디어(SNS) 활동자는 우대한다.
고객자문단에게는 정례모임 등 사안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된다.
김남덕 승관원장은 “우리기관의 중장기 미션인 승강기 안전, 국민의 행복을 위해 고객들과 함께 편리하고 안전한 승강기 안전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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