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2024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서 홍보부스 운영
동부건설, ‘2024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서 홍보부스 운영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10.1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건설 홍보 부스
▲동부건설 홍보 부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동부건설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인 ‘2024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에서 기업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부스에는 동부건설의 대표적인 시공 실적과 아파트 브랜드 센트레빌, 동부건설 KLPGA 골프단 등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 스크린을 통한 퍼팅 게임과 인물 캐리커처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회가 매년 갤러리들의 큰 호응 속에서 성장해 KLPGA의 명품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스포츠 후원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건강한 사회발전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부터 13일까지 익산CC에서 개최되는 2024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은 총상금 10억원으로 총 108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KLPGA 정규투어 중 유일하게 변형 스테이블포드(타수가 아닌 스코어마다 부여한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정하는 방식)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1·2라운드에 대회장을 방문하는 갤러리 전원에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번 대회에서는 소아 희귀 난치 질환 환자와 익산시 골프 꿈나무 지원 기부금을 마련하는 채리티 존을 15번 홀에 운영한다. 채리티 존에 선수들의 티샷이 안착되면 1인당 3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대회기간 동안 조성된 최대 3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