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입점 ‘마포구 성산동 SJ라벨라’, 메디컬 상가 임대 진행
스타벅스 입점 ‘마포구 성산동 SJ라벨라’, 메디컬 상가 임대 진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5.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마포구 성산동에서 역세권 메디컬센터 ‘마포 SJ라벨라’가 임대를 진행하고 있다.

‘마포 SJ라벨라 메디컬센터’는 6호선 마포구청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1층 규모로 층별 병의원 임대를 진행 중이다. 

마포구청역 초역세권 입지로 이 일대 오피스 밀집권역의 일평균 약 3.3만명의 유동고객 확보가 용이하고, 성산시영, 성산아파트, 다세대 빌라, 오피스텔 거주자 등 인근 주변 약 10만 여명의 배후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다. 

또한 준공 이전에 1층에 스타벅스 입점을 확정시켰다. ‘스타벅스 효과’는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으며 ‘스세권’이라는 말까지 붙여지고 있다. 이유는 스타벅스가 입점된 상가는 주변 상권을 대표하며, 지역상권 활성화를 견인하기 때문이다.

‘마포 SJ라벨라 메디컬센터’는 서부선 경전철 개발, 부천대장에서 홍대입구까지 연결하는 대장홍대선, 강북횡단선 개발 등 광역 교통망 개발계획으로 수도권 전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수색역세권 개발사업과 상암 DMC 롯데몰 사업도 순항 중이다.

마포 SJ라벨라 관계자는 “빠른 착공과 준공으로 합리적인 분양가의 임대상품이라는 강점을 갖고 있다”며 "현재 상암 랜드마크 조성사업 시공사가 선정 중에 있으며, 마포 성산시영 아파트 재건축 사업이 진행되어 마포구청역에서 월드컵경기장 일대의 대대적인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 이루어지게 되면 마포 서북권의 랜드마크 메디컬센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