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내 쇼핑문화공간·정원 등 갖춘 ‘시청 아틀리에 933’ 분양
단지 내 쇼핑문화공간·정원 등 갖춘 ‘시청 아틀리에 933’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12.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신도시급 뉴타운으로 변모하는 양정동 일대
▲미니신도시급 뉴타운으로 변모하는 양정동 일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식회사 대성문은 부산의 주거 선호지역이자, 교통의 중심지로 꼽히는 양정동 일대에 ‘시청 아틀리에 933’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아파트 72가구, 오피스텔 158호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시청 아틀리에 933’은 주식회사 대성문이 선보이는 ‘아틀리에’의 첫 분양 단지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미학적 시티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는 ‘매일이 작품이 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 7번 출구와 단지의 지하 1층이 바로 연결된 직통연결단지다. 지하철이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주거시설은 부산에서 단 5곳이다.  

아파트 타입인 전용면적 74㎡, 전 가구 4베이 구조의 패밀리 갤러리 하우스와 오피스텔 타입인 무려 5.3m 층고를 자랑하는 펜트형 듀플렉스 하우스, 1.5룸 타입의 코너 스위트 등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대성문은 대한건축가협회 신인 건축가상 등 국내 건축상을 다수 수상한 삼현도시종합건축사 대표 김용남 소장과 함께 ‘시청 아틀리에 933’의 내부와 외부 모든 공간에 호텔을 연상시키는 특화 디자인을 적용할 계획이다.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 아틀리에 라운지를 조성해 프라이빗 모임을 즐기거나, 오피스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3층 가든파크, 옥상 루프탑 가든 등 산책과 조깅, 휴식을 할 수 있는 정원을 조성할 예정이다. 스마트 원패스 시스템, 방문차량 예약 시스템, 전 가구 100% 자주식 광폭 주차장 및 음식물 처리기 등도 제공한다. 또한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고급 스퀘어식 상가로 애비뉴 933을 조성할 예정이다. 

해운대와 수영권, 동래와 연산권, 서면과 부전권역이 하나로 연결되는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양정초등학교가 바로 옆 블록에 위치해 있어 도보 3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고, 반경 1km 이내에 거제초, 양성초, 양동초, 양동여중, 동의중, 동의중, 양정고, 세정고, 부산진여고, 성모여고, 동의대 양정캠퍼스, 동의과학대, 부산여대 등이 있다. 

또한, 1km 이내에 부산시청, 연제구청, 경찰청, 국세청, 연제보건소 등 행정기관이 밀집해 있고, 대형마트, 재래시장, 골목상권, 대로상권 등이 근거리에 있다. 부산 시민공원, 송상현 광장 등도 가깝다.

부산시청 이전 이후 최대 규모의 주택 재개발이 완성되면 약 1만여 가구의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가 밀집된 미니 신도시급 뉴타운으로 일대가 발전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분양 전시관은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