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KLPGA 2023 롯데오픈'서 롯데캐슬 브랜드 부스 운영
롯데건설, 'KLPGA 2023 롯데오픈'서 롯데캐슬 브랜드 부스 운영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3.06.0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 2023 롯데오픈 ‘롯데건설 부스’에서 모델들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KLPGA 2023 롯데오픈 ‘롯데건설 부스’에서 모델들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롯데건설이 'KLPGA 2023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1일부터 4일까지 열린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 위에 설치된 홍보관에서 브랜드 컨셉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는 골프 체험, 분양 정보 제공 등을 하나로 엮은 올인원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공을 쳐 홀에 넣는 퍼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건설에서 분양 중이거나 분양을 앞두고 있는 '마곡 VL 르웨스트',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폴',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검단 롯데캐슬 넥스티엘' 4개 단지를 단순화한 조형물을 제작해 공이 조형물을 통과하도록 했다. 조형물로 만들어진 단지들의 분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한 골프공, 골프장갑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와 골프의 공통점인 클래식에 주목해 부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재미있는 체험과 사진 촬영, 풍성한 경품까지 준비한 만큼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