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정교함 녹아든 ‘카엘로 아스턴 논현’
혁신·정교함 녹아든 ‘카엘로 아스턴 논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5.1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터개발, 국내 최초 DLD 방식 프라이빗 공간 선봬
▲'카엘로 아스턴 논현'
▲'카엘로 아스턴 논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소득이 높을수록 비슷한 지위의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원한다. 공감대 형성이 원활한 것은 물론 경제적 능력과 사회적 지위가 보장된 만남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비슷한 주거문화를 공유하는 사람들끼리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자리 잡으면서, 프라이빗 공간을 갖춘 단지가 관심을 끌고 있다. 

아스터개발은 선진국형 개발 방식인 DLD(Developer Leads Development)를 국내 최초로 들여왔다. 디벨로퍼가 모든 개발 과정을 총괄하고, 직영 운영하는 방식이다. 아스터개발은 자사가 공급하는 ‘카엘로 아스턴 논현’에 DLD 방식을 통해 프라이빗 공간의 진면모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카엘로 아스턴 논현’은 총 28가구(공동주택 21가구, 오피스텔 7실) 규모로 학동공원과 인접한 입지에 들어선다. 강남구 학동로 일대에 최고층으로 설계되며, 남향 위주의 배치로 남쪽으로 시티 뷰, 북쪽으로는 학동공원 조망권을 확보했다. 

특히 DLD 방식을 통한 프라이버시 보호에 특화된 공간 설계가 돋보인다. 단지는 대형 평형으로 공급된다. 테라스와 공중 정원도 배치되며 가구 간 간섭을 최소화하는 1가구 1엘리베이터 라인 설계, 게이티드 하우스도 도입된다. ‘프라이빗 아틀리에’도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된다. 서재나 피트니스룸, 작업실, 스튜디오, 오디오룸 등 개인의 취향을 담은 공간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아스터그룹이 국내 최초로 정식 수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이태리 피렌체 럭셔리 키친 브랜드인 ‘오피치네 굴로(Officine Gullo)’의 제품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영역에 독일, 이태리의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이 마감재로도 적용된다. 주거 공간은 맞춤형 공간으로 꾸며지며, 디자이너들과 직접 소통해 인테리어 컨셉을 설정할 수 있고, 커스터마이징 평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단지 내 제공되는 어메니티(부대시설)와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를 아스터그룹이 직영 운영한다. 어메니티(부대시설)는 간섭 없이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예약제로 운영된다. 썬큰과 연계돼 채광과 개방감을 확보한 라운지부터 퍼스널 트레이닝이 가능한 피트니스, 스크린골프연습장, 테라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 사우나 등이 갖춰진다.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는 아스터그룹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담 하우스매니저가 고객과 1대 1로 배치돼 운영되며, 6성급 호텔 서비스로 제공된다. 특급호텔 이상의 공간과 콘텐츠인 ‘디아드(DYAD)’와 연계된 슈퍼카, 요트, 전세기 등 렌탈서비스, 비즈니스 서비스 및 룸서비스, 케이터링, 조식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수분양자들에게는 아스터그룹이 직접 운영하고 업계 최고의 전문 인력에 의해 관리되며,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인 ‘디아드(DYAD)’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해외 스타 셰프 다이닝 등의 식음시설, 인피니티풀과 상영관, 프레지덴셜 스튜디오 및 미팅룸 등 청담동 1번지에 조성되는 ‘DYAD CHEONGDAM1’에서의 최고급 어메니티는 물론 해외 구르메, 아트·디자인 페어, 대형 스포츠 경기의 티켓을 배정하고 전문가 동반 투어 등의 큐레이팅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카엘로 아스턴 논현’ 갤러리는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사거리 부근에 위치해 있다. 검증된 고객에 한 해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