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 '가정의달 감사 이벤트' 진행
'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 '가정의달 감사 이벤트' 진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05.17 15: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전시관 방문객 추첨…황금열쇠·다이슨 청소기 등 증정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택전시관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0일부터 21일,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소재 '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 주택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오페라 공연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과 이벤트 추첨시간은 오후 2시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황금열쇠,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돼 있으며 기존 계약자를 포함한 모든 계약자에게도 고급 선물을 제공한다.  

'전주 대라수 글로벌 에듀'는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아파텔 등 총 368가구, 상업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테라스 특화설계(일부 가구)를 도입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발코니 확장 무료, 전 가구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계약 조건도 눈길을 끈다. 이밖에 신발살균기, 전기오븐, 사각싱크볼 등도 무상 제공한다. 

여기에 고급 호텔식 욕실 특화설계, 홈 IOT, 무인택배 시스템, 주차 대수 안내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갖출 예정이다. 또한 주상복합 단지로 원스톱 라이프를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민간임대아파트로 계약 즉시 임차권 전매는 물론 전대도 가능하다. 취득세, 재산세, 양도세 등 각종 세금 부담이 없으며 일반 월세, 전세와 달리 최대 10년간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하며 10년 후 계약이 종료될 경우 우선 분양권을 제공한다. 

전주 금암초, 전일중, 전주동중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단지 내 미국 상위 0.1% 국제교육기관인 '올리브 스쿨 전주'의 우선입학권 및 입학금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순천-완주고속도로 동전주IC 및 호남고속도로 서전주IC가 인접한 광역교통망과 금암광장교차로, 기린대로를 중심으로 전주 전지역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행정, 공공시설과 생활편의 시설들도 모두 인근에 위치한다. 

분양 관계자는 “'전주 대라수 글로벌에듀'는 주거 인프라가 탄탄하고 교육환경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HUG 안전보장으로 임대보증금 걱정 없이 10년간 거주할 수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 행사가 준비중에 있으니 상담과 함께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 대라수 글로벌에듀'는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코치 2023-05-18 15:10:03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811-2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