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마운틴뷰·시티뷰 갖춘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
오션뷰·마운틴뷰·시티뷰 갖춘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12.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 투시도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조망권을 확보한 단지는 높은 가치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조망권에 따라 프리미엄이 큰 폭으로 차이가 난다. 바다나 호수, 산 등 자연환경을 바라볼 수 있는 단지는 조망과 개방감이 우수한데다, 쾌적성에 희소성까지 더해져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인근에 바다나 호수, 산 등이 있어 조망권을 확보한 단지는 여유로운 삶을 즐기기에도 충분하고 자산가치는 더욱 높아져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조망권이 우수하고 생활인프라까지 잘 갖춰진 지역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을 주목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달 제주도 제주바다 바로 앞에 고품격 생활숙박시설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가 공급된다. 제주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쾌적함과 도심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는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한 단지로 지상 2층에는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바(bar)가 마련될 예정이며,  최상층에는 옥상정원을 조성할 예정이다. 최고급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해 청소 및 세탁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급 마감재인 세라믹으로 외관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고, 모든 호실에는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한 개별 발코니 설계를 적용했다.

이마트 제주점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며, 제주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는 동문시장과 칠성로 쇼핑거리등이 가깝다. 제주 최대 상권인 노형오거리 접근성도 뛰어나다. 

주변에는 해안 산책코스로 유명한 탑동테마관광거리, 용두암, 용연계곡, 제주올레길, 흑돼지거리, 서부두명품횟집거리 등도 인접해 있다.

신제주와 구제주를 아우르는 핵심 교통망도 강점이다. 바로 앞 탑동해안로를 통해 제주국제공항까지 약 10분, 제주항까지 약 5분 소요된다. 지방도 1136 회천~신촌 구간(2023년 예정), 아라동~오등동 왕복 4차선 도로(2025년 완공) 등 교통호재도 예상된다.

한편,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는 제주시 삼도이동 1260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1층, 전용면적 76~189㎡ 총 148실의 생활숙박시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11개 타입의 고객 맞춤형 평면 설계를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일원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