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수요 확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단지 내 상가 공급
고정수요 확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단지 내 상가 공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12.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전체 석경투시도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전체 석경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최근 부동산시장 침체기에도 탄탄한 입주민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단지 내 상가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단지 내 상가가 12월 공급을 앞두고 있다.

업계 전문가는 "단지 내 상가는 입주민을 고정 수요층으로 확보할 수 있고 일정 수준의 독과점 효과도 얻을 수 있어 불황에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노릴 수 있고, 평일 낮이나 주말에도 이용객의 방문이 꾸준해 주 7일 상권으로 자리잡는 경우가 많아 상권활성화도 빠르다"고 말했다.

경남 거제 고현 빅아일랜드에서 12월 공급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단지 내 상가는 내년 11월 입주 예정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1113가구 고정수요를 독점하고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1049가구 입주민까지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거제 빅아일랜드의 유동인구 흡수도 용이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해상 83만3000여㎡를 매립해 복합개발지구로 탈바꿈하는 대규모 항만재개발사업으로, 비즈니스 및 관광 수요만 약 1000만 여명으로 추산되면서 시너지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호실 전면에는 데크무늬의 고급블럭 시공으로 차별화된 유럽감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다양한 테마의 체계적인 특화MD구성으로 다양한 수요층의 집객에 나설 예정이다. 대형 건설사의 우수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계약금 10%, 중도금 10%, 잔금 80%이라는 분양조건을 제시해 초기비용 부담을 낮췄다.

한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단지 내 상가는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동 1175번지에 공급 면적 5763㎡, 총 47개 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홍보관은 경남 거제시 장평1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12월 11일(일)~12일(월) 이틀간 현장 투어 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입찰은 12월 중 e편한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