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국가품질경영대회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노루페인트, 국가품질경영대회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2.11.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노루페인트는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16번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산업현장에서 품질향상, 생산성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온라인 자가진단 실시 후 객관적, 주관적 자료 조사와 함께 현지 심사를 실시한 뒤 최종 선정 기업을 발표한다.

노루페인트는 친환경 인증제품과 화이트 바이오 기술 등 첨단 기술을 집약한 고기능성 제품군 출시를 통해 제품 품질향상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실현했다. 이러한 품질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미래 신성장 동력 발굴과 도료와 스페셜티 캐미컬(specialty chemical) 분야에서의 적극적인 연구개발 활동에 나선 점이 인정받았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과 함께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이라는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현장에서 품질 향상, 생산성 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을 서훈·표창하는 국가품질경영 진흥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