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경남 김해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월 분양
DL이앤씨, 경남 김해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8.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L이앤씨는 오는 9월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지리 일대에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15㎡ 총 9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442가구 ▲84㎡B 155가구 ▲99㎡A 147가구 ▲99㎡B 28가구 ▲115㎡A 219가구 ▲115㎡B 1가구다.

단지는 선천로와 분성로, 동서대로 등이 가까워 김해시내 안에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남해고속도로 서김해IC, 외동-장유 왕복 6차로 등을 통해 부산, 창원을 비롯해 인근 주요도시로 접근하기 수월하다.

김해서중, 제일고, 임호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인접한 주촌선천지구에 초등학교 1곳도 개교할 계획이다. 코스트코 김해점(8월 오픈 예정), 김해사랑병원, 경희의료원교육협력중앙병원, 김해문화의전당,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인근에 조만강, 경운산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며 특히 축구장 6개 크기에 달하는 대규모 수변공원인 무지개공원이 단지와 다리로 바로 연결될 예정이다.

전 가구가 맞통풍이 가능하고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돼 채광과 환기에 용이하다. 특히 e편한세상의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돼 구조 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형 현관팬트리, 확장형 안방, 원스탑 세탁존(보조주방) 등도 제공한다.

DL이앤씨의 특화 상품인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가 e편한세상 아파트 최초로 도입된다.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소음은 줄이고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하는 환기연동 저소음 렌지 후드다.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프리미엄 조경브랜드인 ‘드포엠파크(dePOEM PARK)’도 선보인다.

김해시는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 이상에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청약통장만 있으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청약자격을 얻을 수 있고, 주택 유무와 기존 당첨 사실 여부 등과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김해시 부원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5년 10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