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혁신 100대 과제’ 공모
중부발전, ‘혁신 100대 과제’ 공모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8.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국중부발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새정부 혁신정책의 선도적 이행 및 차별화된 혁신과제 발굴을 위해 'KOMIPO 혁신 100대 과제' 아이디어를 오는 17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혁신 100대 과제는 중부발전 전 직원·부서를 대상으로 하는 사내 공모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대국민 공모 접수과제의 통합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공모분야는 ▲재무건전성 강화 ▲조직·인력 효율화 ▲녹색대전환(GX) ▲디지털대전환(DX) ▲민간·공공기관 협업 과제 발굴 ▲국민참여·민간주도 규제개혁 6개 분야다.

100대 과제로 선정 시 ▲12대 핵심과제 건당 50만원 ▲36대 중점과제 건당 40만원 ▲52대 일반과제 건당 30만원에 대해 온누리상품권을 포상하며, 1차 평가(적/부 판정) 통과 시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단, 타 공모전과 중복과제의 경우 포상에서 제외된다.

대국민 공모는 국민 누구나(개인, 법인 등) 참여할 수 있으며 17일 자정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김호빈 사장은 "새 정부 정책에 따라 자율적 혁신으로 경영을 효율화하고 디지털·그린 혁신을 선도적으로 이행하며, 대국민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해 민간의 혁신과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