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대체 주거형 오피스텔 주목…‘미사 아넬로 스위첸’ 공급
아파트 대체 주거형 오피스텔 주목…‘미사 아넬로 스위첸’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7.13 17:0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거형 오피스텔이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대체 주거 상품으로 급부상 중이다. 금리 하락의 가능성 및 오피스텔 규제 완화 등이 거론되면서 아파트 대비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오피스텔에 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것이다. 

7월부터 실수요층을 위한 생애 최초 주택 구매자 및 서민, 실수요자에 대한 구입 목적의 주택담보 대출 한도가 완화된다. 한국은행 발표에 따르면, 금리가 내년 상반기부터 인하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같은 금리가 적용되더라도 아파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오피스텔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 수 있는 돌파구라는 의견도 나온다. 최근에는 주거형 오피스텔 규제 완화까지 가시화되고 있다. 

KCC건설은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일대에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 견본주택을 오는 22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미사역 6번 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 입지에 지하 7층~지상 22층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인근으로 9호선 연장(강동-하남-남양주선)이 예정돼 강남 접근성이 개선되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접근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 6만여평 규모의 미사호수공원을 비롯해 미사 경정공원, 미사 한강공원, 자전거 도로 등도 있다.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 없는 거리와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 대형복합쇼핑몰도 있다.

단지는 ▲A타입 전용21㎡(20실) ▲B타입 전용36㎡(19실) ▲C~E 타입 전용41~44㎡(410실)로 총 449실 총 5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실 와이드 다락 구조를 비롯해 안티 바이러스 도배지와 안티 박테리아 도어 레버 등이 적용된 clean 특화로 생활 방역을 강화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4도어 비스포크 냉장고, 빌트인 식기세척기, 벽체 매립형 샤워 수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남시 망월동은 대부분 아파트 입주가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고 고덕비즈밸리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 수요도 예상된다. 인근 3기 신도시로 추진 중인 교산신도시(3.3만가구), 하남 감일지구(1.3만가구)도 연계돼 주변지역과의 개발 확장 또한 기대된다. 

분양 홍보관은 하남시 망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하남시 망월동 일원에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준경 2022-07-21 18:05:30
KCC 미사역 6번출구 바로 앞
초초초초 마지막 역세권
"아넬로 스위첸"

[3호선 연장과 9호선 연장의 호재가 남은 미사, 미사는 앞으로 더 오릅니다.]

■지하7층~지상22층
-오피스텔 449실
(1룸/1.5룸/2룸 전실 복층형)
-상가 48실
(지하1층~지상2층)
-7월22일 그랜드오픈

초역세권 S급 현장 안내드립니다. 미사역 BYC자리로 많이 알고계신 그자리구요, 너무나도 많은분들이 기다리셨던 곳입니다.
세계적으로 경제가 안좋고 금리인상 등등 부동산시장이 침체되는 분위기인데요,
반대로 생각하면 기회가 될수도 있습니다. 경기가 좋으면 이런 초역세권 S급지는
가져가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이제 분양을 시작하는곳이고 중도금이 무이자로 진행되기때문에
지금 금리인상과는 무관하구요, 입주를 앞

동동이 2022-07-14 10:00:40
미사 아넬로 스위첸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대표번호 1600-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