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영종 SK VIEW’ 7월 분양
SK에코플랜트, ‘영종 SK VIEW’ 7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6.2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 SK VIEW' 석경 투시도
▲'영종 SK VIEW' 석경 투시도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SK에코플랜트가 7월 인천 운서역 역세권 오피스텔 ‘영종 SK VIEW’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영종 SK VIEW'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 39~49㎡ 총 432실 규모다. 앞서 운서생활권에 공급된 ‘운서 SK VIEW Skycity’ 1차·2차(1차 1153가구·2차 909가구)에 이은 SK VIEW 단지로, 대규모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단지는 공항철도 운서역 바로 앞에 위치해 인천공항까지 10분, 김포공항 30분, 서울역까지 50분대에 환승없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종대교, 인천대교 등 광역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다.

영종국제도시와 청라국제도시를 잇는 '제3연륙교'가 2025년  개통 예정으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구간(예정)과 신월여의지하도로와 연계돼 인천국제공항에서 서울 여의도까지 차량으로 30분 이내 접근이 가능해진다. 또 공항철도·9호선 직결화 사업, 공항철도 고속화사업 등이 추진돼 서울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 중싱상업지구가 위치해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 쇼핑·문화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은행과 병원, 행정기관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는 직선 패턴의 외관특화 디자인이 적용되며, 전 실 고품격 인테리어와 함께 지역 내 희소성 높은 1.5~2룸 구조로 설계된다. 상층부 일부 가구는 프라이빗 테라스 및 오션뷰 조망을 누릴 수 있고, 옥상 프라이빗 정원과 단지 내 정원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