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 더블생활권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 7월 분양 예정
수원·동탄 더블생활권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 7월 분양 예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6.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호선·트램·GTX-C·병봉선 등 쿼트러플 노선 품어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_투시도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수원과 동탄신도시의 ‘더블생활권’ 입지를 갖춘 우남건설 시공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가 7월 중 분양 예정이다.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병점복합타운 상업용지 16-2(병점동 887-5번지) 일원에 자리하며, 지하 4층~지상 17층, 오피스텔 전용 84㎡ 77실, 전용 86㎡ 3실, 전용 87㎡ 1실 등 총 81실 규모다.

1호선 병점역이 도보 약 2분 거리에 위치해 수원역, 수원시청 등을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1번 국도 및 315번 지방도로를 통해 동탄신도시로도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병점역은 동탄역까지 연결하는 동탄트램이 오는 2027년 개통 예정으로 SRT·GTX-A(예정) 동탄역으로 연계 환승이 가능해진다. 이를 통해 서울 주요 권역까지 40분대에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TX-C노선 연장 및 병봉선(봉담~병점) 개발도 논의되고 있다.

병점복합타운은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진안동 일원에 대지면적 37만5641㎡ 규모, 축구장 52배 크기로 조성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지구다. 1호선 병점역을 중심으로 주거, 상업, 공공행정, 문화, 자연 등 편리한 생활기반시설이 구축되고 있다.

체육·교육 시설을 갖춘 유앤아이센터가 도보 거리에 있고, 홈플러스, 보건소, 행정복지센터 등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새봄초·병점초가 위치하며, 복합타운 내 호수공원, 중앙광장, 화산생태공원, 화산체육공원 등 녹지 공간도 풍부하다.

삼성전자나노시티 화성캠퍼스를 비롯해 기흥캠퍼스, 수원일반산업단지, 오산가장일반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한신대, 경희대, 수원대도 가까워 근로자·대학생·교직원 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전용 84㎡ 타입에 3룸, 4베이, 양방향 거실창, 천정고 2.5m(우물천장 2.6m) 등을 적용해 개방감을 확보했다. 최상층 펜트하우스는 복층 다락과 테라스 등의 설계를 도입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진입이 가능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로 공급돼 전매제한 규제를 받지 않는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