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환승 역세권 ‘시흥시청역 루미니’ 24~25일 정당계약 진행
트리플 환승 역세권 ‘시흥시청역 루미니’ 24~25일 정당계약 진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6.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주거용 오피스텔 ‘시흥시청역 루미니’가 24일~25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시흥시청역 루미니'는 경기 시흥 장현지구 업무시설 용지 1·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42~76㎡ 총 351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

계약금은 분양대금의 10%(5% 2회 분납)로 책정됐으며, 중도금(분양대금의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을 받아도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 요건을 유지할 수 있다.

단지는 시흥 장현지구에서도 최중심 입지에 자리한다. 현재 운행중인 서해선 시흥시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 등 주변 교통망도 촘촘하다. 서해선은 대곡~소사 구간이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이며, 시흥시청역에는 신안산선(공사중), 월판선(공사중)도 들어설 예정이다. 시흥시청역 인근에는 버스터미널, 주차장, 상가 등으로 구성된 복합환승센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시흥시청이 도보권에 있고, 도서관, 체육공원, 보건소 등이 들어서는 복합행정타운 구축을 앞두고 있다. 맞은편 중심상업·업무지구(예정)를 비롯해 모다아울렛, 롯데시네마, SSM마트 등이 들어선 대형복합시설 시흥플랑드르도 가깝다.

롯데건설 주거 브랜드 ‘루미니’는 롯데캐슬, 르엘이 갖고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도심라이프에 알맞은 각종 설계를 적용했다. 전 가구 팬트리가 마련되며, 2.4m 천정고(우물천정 2.55m)로 설계했다. 타입별로 테라스 및 복층(일부 가구), 드레스룸(일부 가구) 등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타입에 따라 빌트인 세탁기, 전기 쿡탑, 음식물 탈수기, 주방TV, 강마루 등을 기본 품목으로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경기 광명시 일직동 일원에 위치한다. 청약 인증샷 지참 후 견본주택을 내방하면 추첨을 통해 가전 제품,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