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공급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6.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60 액티브 시니어 세대 맞춤형 상품 인기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조감도. GS건설 제공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5060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이들이 주목하는 부동산 상품이 부상하고 있다. 최근 특화 설계와 디자인을 갖춘 부동산 상품에 선호가 커지면서 액티브 시니어 맞춤형 부동산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GS건설은 경기도 남양주 별내신도시 특별계획구역에서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로 구성된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를 공급한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모두 가전, 가구 등을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돼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등이 제공된다. 생활숙박시설은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5060세대가 선호하는 쾌적한 환경도 갖췄다. 별내신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불암산, 수락산 등 숲세권 환경을 비롯해 갈매천, 용암천 산책로, 별내 체육공원, 별내 카페거리 등을 누릴 수 있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을 비롯해 추후 8호선 연장선(예정), GTX-B노선(계획) 등이 개통되면 강남권 및 서울역, 용산, 여의도 접근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별내신도시 북쪽으로 지하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이 있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세종)~포천고속도로 등 교통망을 갖췄다. 

지하 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조성되며, 생활숙박시설은 전용면적 59~92㎡ 총 604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156실 규모로 공급된다. 블록별로 ▲상업3BL 생활숙박시설 255실·오피스텔 156실 ▲상업4BL 생활숙박시설 184실 ▲상업5BL 생활숙박시설 165실 등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전매가 가능하다. 생활숙박시설은 3개 블록으로 각 블록당 최대 1건씩 총 3건 청약이 가능하며, 오피스텔은 1인당 최대 1건 청약을 할 수 있다. 즉, 생활숙박시설, 오피스텔 합쳐 1인당 최대 4건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 일정은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스텔Ⅱ 청약 접수는 오는 21일, 당첨자 발표는 22일, 정당 계약은 24일 실시한다. 생활숙박시설은 27~28일 양일간 청약 접수를 받으며, 29일 당첨자 발표, 7월 1~2일 양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