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 분양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6.09 09: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롯데건설이 시공하고 수탁자 코리아신탁, 위탁자 겸 시행사 오앤에스골드그룹㈜가 시행 및 분양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가 공급된다.

단지는 경기 시흥 장현지구 업무시설 용지 1·2블록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42~76㎡ 총 351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롯데건설에서 선보이는 도시의 새로운 기준이 될 유니크하고 전문화된 주거 브랜드 ‘루미니’는 기존 주거 브랜드인 롯데캐슬이 갖고 있는 품격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은 공간은 물론 도심 라이프에 알맞은 각종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이번에 분양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 또한 외관 특화, 테라스 및 복층(일부 세대) 등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다.

단지는 서해선은 대곡~소사 구간이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이며, 추가로 시흥시청역에는 신안산선(공사중), 월판선(공사중)도 들어설 예정이라 ‘트리플 환승 역세권’으로 거듭난다.

서해선 시흥시청역을 통해 부천, 안산 등 인접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 등 촘촘한 도로교통망도 장점이다.

생활 여건으로는 시흥시청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모다아울렛, 롯데시네마, SSM마트 등이 들어선 대형복합시설도 가깝다. 단지 앞에는 장현천이 흐르고 천을 따라 각종 수변공원이 마련돼 있다. 단지 뒤쪽으로 군자봉 자락이 위치하고 시흥늠내길을 이용해 군자봉 산책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장현지구의 주거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돼 수도권은 물론 전국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롯데건설만의 특화된 설계를 적용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단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현지구 2022-06-18 15:00:46
시흥능곡역 초역세권 라이브오피스 신규분양 합니다 대표번호문의 ☎ 1877-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