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동 리슈빌 까사포레’ 20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 20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5.1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월)~26일(목) 청약 접수, 27일(금) 당첨자 발표·계약 진행
▲[KR그룹]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조감도)
▲KR그룹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KR산업(계룡그룹)이 대전시 유성구 죽동 일대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가 오는 20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단지는 대전의 신규 주거지로 급 부상중인 유성구 죽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3층~지상 7층 전용면적 28~84㎡ 오피스텔 16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면적형 별로는 ▲전용 84㎡ 115실 ▲전용 73㎡ 21실 ▲전용 55㎡ 23실 ▲전용 28㎡ 1실로 전실 중소형 중심이며 1룸, 1.5룸, 2룸, 3룸까지 다양한 타입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전 타입 최대 약 26㎡에 달하는 복층 다락공간을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고 최상층에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된다. 자녀방∙복도 부분에는 최대 3.0m, 안방∙거실 부분에는 최대 3.75m의 층고를 제공한다. 단지 내 중정을 통해 각 가구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주방과 거실 양방향 창문을 확보해 맞통풍이 가능한 4베이 판상형 설계(일부 호실)로 아파트와 다름없는 평면을 선보인다. 중정(포켓공원)은 단지 내 중심에 ‘그린프라자’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호실별 스마트홈 시스템, 세이프티 시스템, 에너지 절감을 위한 이코노미 시스템과 같은 최첨단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룸 클리닝∙프리미엄 세차∙호텔식 런드리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와 PT스튜디오∙스크린골프장∙오피스 및 미팅룸 등의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단지는 유성IC, 유성고속터미널 이용 시 세종시까지 차량으로 약 20분이 소요되고 한밭대로, 북유성대로, 구암역 등도 있어 시내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CGV, 월드컵경기장, 유성선병원, 유성구청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죽동초, 대덕국제유치원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충남대학교 대덕캠퍼스, 카이스트 등도 인근에 있다. 죽동근린공원, 대골근린공원, 서당골근린공원 등 크고 작은 다양한 근린공원이 인근에 있다

죽동1지구 서쪽에는 죽동2지구가 조성될 예정이다. 지구 남쪽에는 센서특화산업단지인 ‘장대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조성(2025년)될 예정이며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인 대덕특구 내 연구단지의 배후 주거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죽동1지구 내에는 지난해 8월 ‘북대전세무서’가 이전을 완료해 주거 및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

견본주택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 청약 일정은 23일(월)~26일(목)까지 견본주택 방문 청약으로 이루어지며, 27일(금) 당첨자 발표 및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4년 10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