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첫 힐스테이트 아파트 '힐스테이트 영광' 분양
영광 첫 힐스테이트 아파트 '힐스테이트 영광'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5.1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84·113㎡, 총 493가구 규모
▲'힐스테이트 영광' 조감도
▲'힐스테이트 영광'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전남 영광군에 첫 모습을 드러내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힐스테이트’는 각종 브랜드 조사 지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선호도를 이어가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곳곳에서는 우수한 분양 성적을 쓰며 가치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전남 영광군 첫 분양 단지에도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지난해 부동산 전문 리서치 업체 닥터아파트가 발표한 ‘2021 아파트 브랜드파워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아파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도 36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 부동산114의 '2020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조사'에서 종합 1위에 오르는 등 인지도, 선호도, 브랜드가치, 신뢰도가 상당하다.

이번에 전남 영광에 공급되는 첫 힐스테이트 아파트 '힐스테이트 영광'은 지하 1층, 지상 18~20층, 8개 동, 총 49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전남 영광 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먼저 영광고속버스터미널이 도보권에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25m 계획도로가 예정돼 있다. 차량 이용 시, 영광IC를 통해 광주광역시 등으로 빠르게 오갈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영광중앙초를 비롯해 영광여중, 영광공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또, 영광군립도서관, 영광공공도서관, 영광문화원 등도 도보권에 있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눈에 띈다. 영광군청, 영광터미널시장, 하나로마트, 영광종합병원 등의 인프라 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인근으로 영광천, 성산, 우산근린공원 등 다양한 녹지가 있다.

가구 내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이 우수하며, 선호도 높은 4베이 구조로 조성될 예정이다.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 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성도 극대화했다. 또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등 남다른 품격의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전남 영광군 영광읍 단주리 일원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