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부산 동원로얄듀크' 공급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부산 동원로얄듀크' 공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5.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로얄듀크 조감도 이미지. 사진=동원개발
▲'동원로얄듀크'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부산 동원로얄듀크'가 조합원 모집 소식을 알렸다.

'부산 동원로얄듀크'는 부산 연제구 연산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 59㎡∙84㎡, 총 517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무주택자와 국민주택규모(85㎡) 이하 1주택 소유자라면 청약통장 없이도 신청이 가능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중소형 평형 구성에 각 타입별 특화설계를 적용돼 차별화된 공간 배치를 선보인다. 또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인덕션, 오븐, 공기순환기 등 풀옵션과 신개념 AI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행정, 교통, 교육, 문화, 생활 등 연산동의 다양한 인프라를 누리는 입지에 들어선다. 연천초와 연산중, 연천중, 경성대학교 등이 가깝고 인근에는 부산연산도서관과 학원가가 형성돼 있다.

신세계,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주변으로는 온천천, 수영강, 광안리, 배산, 금련산 등이 위치해 있다.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어 원동IC, 광안리, 센텀시티를 15분대에, 해운대와 서면을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향후 부산 연제구와 남·수영구를 잇는 황령3터널 조성이 완료되면 교통난도 크게 향상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해당 단지는 시세 대비 저렴한 조합원 모집가, 신규 아파트라는 이점으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특히 해당 지역주택조합은 지난 2020년 7월 24일 개정 시행된 주택법을 적용받아 법적으로 더욱 안전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