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층·독립형 출입구 설계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
복층·독립형 출입구 설계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 광역 조감도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 광역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자연을 만끽 누릴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가 코로나시대에 맞춤형 주거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그 중 생활 보호를 위한 설계가 가장 각광받고 있다.

각 가구별 출입구가 서로 마주보지 않게 배치돼 있는 독립형 출입구가 대표적으로, 다른 가구나 외부와의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어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에 유리하다. 세대 전용 엘리베이터도 인기다. 부자들이 사는 집이나 별장에서 볼 법한 내 집 전용 엘리베이터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이다.

KB부동산신탁이 수탁·시행하고, 봄내산업개발㈜이 위탁·시행하는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가 5월 공급된다. 삼부토건이 시공하는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5개 동, 전용면적 84~140㎡ 99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7가구 ▲84㎡B 27가구 ▲122㎡ 18가구 ▲140㎡ 27가구 등이다.

전 가구 테라스 및 복층 설계와 독립형 출입구가 적용된 단지로 서비스면적도 제공된다. 전 가구 독립형 출입구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이고, 최대 6베이 이면개방 설계로 개방감이 우수하다. 전용 122㎡ 타입은 1층 앞마당 정원이 제공되며, 전용 140㎡ 타입은 가구 전용 엘리베이터와 옥상 루프탑 가든이 설치된다. 타 단지 대비 넓은 주거공간과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된다. 테마형 휴게공간, 고급감이 돋보이는 문주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춘천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춘천시 거주자는 물론 강원도 거주자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고, 지역·면적별 예치금만 충족하면 세대주 및 주택 수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계약 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