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라이브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다산지금 SY비즈라클’ 5월 분양 예정
100% 라이브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다산지금 SY비즈라클’ 5월 분양 예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지금 SY비즈라클 투시도
▲'다산지금 SY비즈라클'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에쓰와이이앤씨㈜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6243(다산신도시 지금지구 자족기능확보시설 3블록)에 '다산지금 SY비즈라클’을 5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다산지금 SY비즈라클'은 연면적 약 7만9697㎡, 지하 3층~지상 6층 규모이며, 다산신도시 최초 100% 라이브오피스 지식산업센터와 기숙사,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다산신도시는 서울생활권이 가능한 자족도시로, 현재 지금지구 내에는 수도권 동북부 최대규모의 행정·법조타운이 조성 중이다. 이외에도 3기 신도시 남양주 왕숙지구, 양정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인창·수택재정비촉진지구 등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다산지금 SY비즈라클'은 광역 교통망의 정중앙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경의중앙선 도농역, 지하철 8호선 다산역(예정), 지하철 9호선 신설역(예정) 등 강남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한 다양한 지하철역과도 인접해 있다.

사업지 약 1km 거리에 한강이 위치해 있어 한강 조망(일부 제외)이 가능하며. 바로 옆에는 축구장 6배 규모의 초대형 고인돌공원이 조성돼 있다. 다양한 자연환경과 다수의 공원과도 인접해 있다.

100% 라이브오피스로 조성되는 만큼, 전 호실 내 샤워부스가 설치되고, 화장실이 마련된다. 특히 5.3M의 높은 층고로 탁 트인 개방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공용회의실, 각 층별 휴게공간, 옥상정원 등을 마련해 업무효율성도 높였으며, 법정 주차대수 대비 230%에 이르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지식산업센터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누구나 분양 가능하고,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종부세 대상 및 양도세 중과대상에서 제외되며, 주택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대출과, 총 분양가의 최대 80%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며,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