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사전청약 접수 진행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사전청약 접수 진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1.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6일까지 17일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도심 속 프라이빗 주거공간’을 내세운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가 사전청약 접수를 진행 중이다.

사전청약 접수는 지난 21일부터 2월 6일(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청약 당첨자는 2월 13일(일)에 발표된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수완지구 명문학군 중심에 위치해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신창초등학교, 수문초등학교, 신창중학교, 광주진흥중학교, 수완하나중학교, 광주진흥고등학교, 첨단고등학교, 수완고등학교 등이 있으며, 학원가도 조성되어 있다. 또한, 남부대, 광주과학기술원도 인접해 있다.

또한 호남고속도로 산월 IC를 통한 광역 교통망과 무진대로 제2순환로 연계로를 이용하여 광주 전 지역에 빠르게 이동 가능해 교통 편의성도 우수하다. 향후 광주도시철도 2호선 개통(2024년 예정)으로 역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수완롯데아울렛, KS병원, 광주수완병원, CGV, 메가박스, 대수 은행, 스트리트 상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 및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광주만의 풍부한 문화예술 자원을 고부가치 사업으로 육성하고자 추진 예정인 복합문화단지가 단지 바로 앞 조성된다.

이밖에도 단지 인근에 생태휴양공원, 수문1공원 등 자연친화적 생활환경이 자리해 있다. 또한, 자연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친환경단지로 조성되며, 전 가구 지하주차, 지상공간에 차량 통행이 없는 안심단지로 설계될 계획이다.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한 홈 IOT, 바이러스에 안심할 수 있는 현관 에어클린 시스템, 세대별 창고,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소비 트렌드는 효율적인 공간 구성과 함께 도시와 전원생활이 공존하는 웰빙라이프가 핵심"이라며 "도심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는 점에서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2월 11일 오픈 예정인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방문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