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도약을 할 시기"…리츠협회, 신년인사회·정기총회 개최
"새 도약을 할 시기"…리츠협회, 신년인사회·정기총회 개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1.2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국리츠협는 21일 여의도 한국리츠협회 회의실에서 2022년 신년인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2년 만에 대면행사로 개최됐으며, 정병윤 한국리츠협회장을 비롯해 황윤언 국토교통부 과장, 서철수 NH농협리츠운용 대표이사, 민경배 서울투자운용 대표이사, 정승회 코람코자산신탁 부사장, 장현석 제이알투자운용 대표이사, 신도철 SK리츠운용 대표이사, 최동주 모두투어리츠 대표이사 등 회원사의 대표이사들이 참석했다.

정병윤 협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원사가 외부 환경의 변화에 대한 걱정 없이 사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협회가 든든한 서포트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하며, 리츠 업계 발전을 위한 협회의 역할을 제시했다.

이어 “한국 리츠는 2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약을 할 시기”라며 “성공적으로 데뷔한 5개의 신규 상장리츠의 기세를 이어 리츠 선진국으로 성장할 발판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신년인사회 직후에는 정기총회가 진행됐다. 총회에서는 2022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과 감사 선임안 등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이에 따라 장현석 제이알투자운용 대표이사가 신규 감사로 선임됐다.

한국리츠협회는 2010년 설립된 국토교통부 법정 협회로, 리츠 자산관리회사(AMC)를 비롯해, 금융기관·법무법인·회계법인·평가법인 및 건설사 등이 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