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다·한라산 더블 조망 ‘메이몬드’ 애월 분양
제주 바다·한라산 더블 조망 ‘메이몬드’ 애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1.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공항 20분대 시그니처 하우스
▲'제주 메이몬드 애월' 조감도
▲제주 '메이몬드' 애월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주변으로 산이나 공원, 바다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파트는 물론 고급 주거시설에도 풍부한 녹지 여건과 탁 트인 조망 여부가 가치를 올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과거 역세권 같은 교통여건이 집값에 많은 영향을 줬다면, 이제는 주거 쾌적성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트렌드가 점점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도 애월읍 고내리 일대에서 시그니처 하우스 ‘메이몬드’ 애월이 분양에 나선다. 

‘메이몬드’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조망이 가능한 테라스를 가구별로 배치했다. 단지 내에는 열대 나무와 잔디, 조각품, 조명 등이 어우러진 테마공원과 약 10m 높이의 야자수가 줄지어 있는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메이몬드’는 4개 층으로 대지면적 3500.66에 A/B/C/D타입의 설계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타입별로 ▲A타입(계약 129.04㎡) 3가구 ▲B타입(132.34㎡) 4 가구 ▲C타입(132.14㎡) 4가구 ▲D타입(127.64㎡) 8가구로 총 19가구를 공급한다. 

또 최고급 옵션으로 엘리베이터, 고품격 중문, 헤링본 마루, 시스템 에어컨이 적용돼 있다. LX지인 인테리어가구 또는 한샘 키친바흐, 삼성가전 등 최신 인테리어 및 고품격 가전 가구를 적재적소에 배치했다. 고품격 외장 마감재를 사용해 이국적인 풍광과 어우러진 대리석 외관을 조성했다.

제주 도심과 인접해 있어 대형마트, 영화관, 제주도청, 관공서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애월초, 애월중, 애월고 등 초중고교는 물론 글로벌 교육특구인 제주영어교육도 시로의 통학이 편리하다. 

단지는 제주공항과 20분 이내 거리에 접해 이동이 자유롭고, 구도심과 신도심을 잇는 평화로를 통해 제주 어디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 인근에는 맛집, 카페, 주민센터, 보건소 등 주거 문화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견본주택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