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올해 첫 분양은 ‘더샵 청주그리니티’
‘더샵’ 올해 첫 분양은 ‘더샵 청주그리니티’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1.1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 조감도
▲'더샵 청주그리니티'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포스코건설은 올해 마수걸이 분양 단지인 ‘더샵 청주그리니티’를 1월 분양 예정이다. 충북 청주 서원구 개신동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7개 동 총 1191가구다. 전용면적 85㎡ 중대형 타입 비중이 높다.

청주에서 두 번의 성공 분양을 통해 지역 내 더샵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 지난해 수곡동 ‘더샵 청주퍼스트파크’가 입주했으며, 10월에는 복대동 ‘더샵 청주센트럴’이 평균 27.2대 1의 경쟁률로 전 주택형 1순위 마감 후 조기에 100% 계약을 마쳤다.

전 가구 남향위주에 선호도 높은 4~5베이 판상형 구조이며, 알파룸과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동간 거리가 넉넉해 일조권 확보가 잘 되며, 최상층 일부 가구는 희소성 높은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 독서실 및 멀티룸, 북카페가 조성되는 에듀존, 게스트하우스 및 시니어하우스, 키즈하우스 등이 들어서는 퍼블릭존을 갖췄다. 또한 태양광 발전 시스템,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우리집 앞 안심시스템’ 및 ‘3선 보안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는 축구장 약 40배 규모의 구룡공원(28만3004㎡) 내에 조성되는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한 주거 인프라를 자랑하며 대부분 가구에서 구룡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향후 구룡공원 2구역까지 개발(계획)되면 여의도 공원의 약 4.2배에 달하는 청주 최대규모 공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1순환로, 서부로 이용시 청주 전역으로 이동하기 용이하며,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탄탄하다. 홈플러스(청주점), 이마트(청주점), 산남동 상업지역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청주 유일의 대학병원인 충북대병원이 바로 옆에 위치한다. 수곡초, 성화중, 산남고로 통학 가능하며, 산남동 학원가도 근거리에 자리한다.

포스코건설은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1년 시공능력평가 순위에서 4위에 랭크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미국브랜드키 공동주관하는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브랜드 추천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12회 1위 수상, 콜센터 품질만족지수에서 2년 연속 우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