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인프라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임차인 모집
원스톱 인프라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임차인 모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1.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다(多)세권’ 입지가 각광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부동산 시장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똘똘한 한 채’로의 수요 쏠림 현상이 심화되면서 입지 중요성은 더욱 커질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이지스 제151호 전문투자형 사모부동산투자(유)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일원에 조성하는 ‘더샵 부평센트럴시티’의 임차인을 모집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28개 동, 전용 18~84㎡ 총 5678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연계형 정비사업 단지로, 토지등소유자분 등을 제외한 3578가구가 임대 물량이며 시공사는 포스코건설이다.

‘더샵 부평센트럴시티’는 원도심에 들어서 생활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다. 단지와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하정초∙상정중∙상정고 등이 위치해 있고, 석정중∙동암중∙인천제일고∙인천남고∙석정여고 등도 가깝다. 홈플러스∙롯데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가 차량 10분 거리에 있고, 지역 최대 상권 중 하나인 동암역 상권을 비롯해 부평종합시장∙2001아울렛∙모다백화점∙뉴코아아울렛 등도 가깝다. 인천광역시 의료원∙인천사랑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이밖에 십정녹지∙백운공원∙만월산∙법성산∙십정체육공원 등 녹지공간과, 열우물경기장∙부평아트센터 등 문화체육시설이 지근거리에 있다.

도보 거리에 위치한 수도권 1호선 동암역을 통해 서울 용산∙구로∙서울역∙종로 등지로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인천 1호선 간석오거리역 및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와 인접한 열우물로를 통해 주안국가산업단지까지 차량으로 6분이면 갈 수 있고, 인천기계산업단지∙인천일반산업단지 등도 10분 내외면 이동 가능하다. 이밖에 현대제철∙두산 인프라코어 등이 위치한 송현동 업무단지를 비롯, 다수의 산업단지 출퇴근도 용이하다.

이지스 제151호 전문투자형 사모부동산투자(유) 관계자는 “‘더샵 부평센트럴시티’는 수도권 첫 공공지원 민간임대 연계형 정비사업 단지로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다세권’ 단지인 만큼, 예비 임차인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견본주택은 부평구 열우물로 일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올해 5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