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 수요·배후수요 갖춘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 공급
입주민 수요·배후수요 갖춘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 공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 이미지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 이미지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안정적이고 꾸준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상가가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입지가 뛰어나고 배후수요와 고정수요가 확보돼 있는 단지 내 상가는 스테디셀러라 할 수 있다.

단지 내 상가는 입주민 고정 수요가 확보돼 있어 임대인은 공실 위험도가 낮고, 임차인은 장기적인 운영이 가능해 안정적이다. 이미 상권이 조성돼 있는 곳과 달리 초기 투자비용도 상대적으로 낮다.

부산 서면에서도 배후수요와 고정수요를 갖춘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단지 내 상가가 공급 중이다. 

상가는 오피스텔 734실의 입주민 고정수요를 갖췄고, 부산 최대 상업지역인 서면 중심에 들어선다. 부산 대표 업무지역인 범천동·범일동도 가까워 풍부한 유동인구를 유효수요로 전환할 수 있다. 부산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 본점, 한국은행 부산지사 등이 위치한 문현금융단지와 인접해 있어 약 4만8000명의 상주인원도 배후수요로 기대된다.

지난해 7월 부산시의 하천 복원사업 1호 대상지로 선정된 부전천 복원사업(예정)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콘크리트로 덮여 있던 하천을 되살리는 이 사업은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광무교까지 부전천 복개도로 750m 구간을 철거해 하천을 복원하는 것으로 사업 완료 시 수변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에는 약국, 편의점 등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오피스텔 및 인근 오피스 종사자들을 위한 식당, 카페 등은 물론 병의원까지 다양한 업종이 입점예정이다.

데시앙 브랜드로 알려진 1군 건설업체 태영건설이 시공하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534-2번지 지상 1~3층 총 57실 규모로, 오는 2022년 3월에 준공을 앞두고 있다.

홍보관은 부산진구 신천대로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