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더샵’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더샵TV’의 구독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더샵TV는 지난 4월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 이후 ‘걸어서 더샵 속으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최근에는 '한 사람을 위한 콘서트'를 테마로 더샵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의 집을 직접 방문해 콘서트를 여는 프로그램인 '더샵 집콘서트'를 마련해 정승환, 알리 등 실력파 가수들이 입주민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 밖에도 '더샵 셀렉션'에서는 부동산 전문 유튜버가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해 부동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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