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주택건설의 날'…금탑산업훈장에 권혁운 IS동서 회장
'2021 주택건설의 날'…금탑산업훈장에 권혁운 IS동서 회장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2.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주택건설의 날' 행사에서 수상자들이 노형욱 국토부 장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1 주택건설의 날' 행사에서 수상자들이 노형욱 국토부 장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와 한국주택협회,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공동 주최한 ‘2021 주택건설의 날’ 행사가 15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국민 주거 수준 향상과 주택산업 발전을 위해 힘쓰는 주택건설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노형욱 국토교통부 장관, 이헌승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을 비롯해 100여 명의 주택건설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택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주택건설인과 주택건설단체 관계자 등 55명에게 정부포상과 국토부장관표창 등이 수여됐다. 수상자는 산업훈장 4명(금탑 1명, 은탑 3명), 산업포장 6명, 대통령표창 8명, 국무총리표창 10명, 국토부장관표창 27명 등이다.

금탑 산업훈장에는 권혁운 아이에스지주 대표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은탑 산업훈장은 ▲성석동 수영주택건설 대표이사 ▲김상국 삼성물산 상무 ▲곽기진 한진중공업 상무 등 3명이 수여했다.

대통령 표창은 ▲성기호 금성주택건설 대표이사 ▲박윤하 미래도건설 대표이사 ▲경주선 동문산업개발 대표이사 ▲최원석 금호건설 상무 ▲최원재 대방건설 부장 ▲한진수 화성산업 이사 ▲이호철 주택도시보증공사 실장 ▲김대성 한국주택협회 본부장 등 8명이 수상했다.

국무총리 표창은 ▲조청환 진아건설 대표이사 ▲김점동 동훈 대표이사 ▲손정수 해금개발 대표이사 ▲최성욱 산하이앤씨 대표이사 ▲백진혁 한국자산신탁 전무 ▲서호성 SK에코플랜트 그룹장 ▲이재환 현대엔지니어링 상무 ▲성민석 계룡건설산업 차장 ▲윤장근 DL이앤씨 부장 ▲황규석 롯데건설 상무보 등 10명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