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고급 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17일 홍보관 개관
강남 고급 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17일 홍보관 개관
  • 박상민 기자
  • 승인 2021.12.1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박상민 기자= ㈜세원투자건업과 ㈜우원산업은 강남 대치동에 공급하는 고급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홍보관을 오는 17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카이튼 대치'는 지하 3층 ~ 지상 15층 및 지하 3층 ~ 지상 12층 2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 56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55㎡ 44실·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삼성로와 역삼로가 만나는 교통의 요지이자, 강남 정중앙인 대치사거리에 들어선다.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청담대교·영동대교·성수대교 등을 이용하면 강북 지역으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인근 테헤란로를 통해 업무 밀집지역인 잠실-역삼-교대 등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동부간선도로·경부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선릉역 및 수인분당선 환승역인 한티역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향후 인근 삼성역에 GTX-A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국내 교육 1번지로 통하는 대치동에 조성되며, 도곡초를 비롯, 대명중, 휘문중, 진선여중, 단국대 사대부중, 휘문고, 진선여고 등 강남 8학군이 인접해 있고 대치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외부는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 요소를 적용, 가시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내부는 오피스텔의 경우 전실 복층형 설계를 도입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단지는 도시형 생활주택 역시 실사용 면적을 늘리는 평면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생활공간 곳곳에는 ‘불탑’, ‘몰테니’, ‘밀레’, ‘조르다노’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전 및 가구 등이 제공된다.

커뮤니티 및 주거서비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가구 및 호실별로 제공되는 전용 창고인 프라이빗 스토리지를 비롯, 피트니스 센터·골프라운지·미팅룸 등 커뮤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 발레파킹·하우스키핑·세탁·라이프케어·펫 캐어·방문세차 등 주거서비스도 선보인다.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주거시설로 공급되며, 자금조달계획서가 필요없고, 전매 제한도 미적용된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일원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