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 론칭
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 론칭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12.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KCC가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를 공식 론칭하고, 재건축·재개발 및 고급 신축 단지 등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공략한다고 6일 밝혔다.

19세기 독일의 유명한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Leo von Klenze)'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은 클렌체는 빛과 공간을 면밀히 탐구했던 건축가 클렌체의 철학을 제품에 녹여 빛과 공간을 완성하는 창의 품격을 보여주려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은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구성되며, 뛰어난 단열성, 넓은 실내 공간과 외부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 알루미늄 캡(Al Cap)과 폴리염화비닐(PVC)의 복합재질로 안전성은 물론, 고급스런 디자인까지 구현했다. KCC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집 밖의 풍경과 집 안의 공간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브랜드 런칭과 발맞춰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 신규 TV 광고도 선보였다.

KCC관계자는 “창호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고품격 창호 브랜드 클렌체가 주목받을 것”이라며 “완벽한 품질로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