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기업·효성중공업,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12월 분양
진흥기업·효성중공업,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12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2.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투시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진흥기업과 효성중공업이 12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는 경기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582-6번지 일원(공도 승두지구 도시개발구역 A-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총 70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59㎡A 281가구 ▲59㎡B 203가구 ▲75㎡ 169가구 ▲84㎡ 52가구다.

공도읍은 현재 주거지 조성과 더불어 인프라 확충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바로 옆에는 평택의 신흥 주거지인 용이·현촌·신흥지구도 자리한다.

단지 앞에는 안성과 평택을 관통하는 38번 국도가 위치해 이를 활용해 지역 곳곳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공도시외버스정류장 등이 인접해 있다. 도보거리에 강남행 버스정류장도 있다.

제4차 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안성에는 ‘수도권 내륙선(동탄-청주간)’과 ‘평택-부발선’이 들어설 예정이며, 안성을 거치는 서울~세종고속도로도 오는 2024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공도기업단지, 안성공도일반산업단지와 가깝고 차량으로 20분 대로 평택브레인시티,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등도 접근 가능하다. 현재 안성에는 의료·정밀·광학기기 등 첨단·지식산업 10개 업종을 중점으로 유치하는 안성테크노밸리를 비롯해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 스마트코어폴리스 등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도 추진 중이다.

경기 남부 최대 규모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안성’을 차량으로 10분이면 도달 가능하고, 하나로마트, 공도읍행정복지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용머리초, 용이초, 공도초, 안성시립진사도서관 등도 가깝고 근거리에 테마파크 안성팜랜드도 자리한다.

진흥기업, 효성중공업의 브랜드 '해링턴 플레이스'는 ‘2016 친환경건설 산업대상’ 국토교통부 장관상부터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석권했으며, 이어 ‘2019 한국소비자협회 최고의 브랜드 대상’,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했다.

단지는 4베이 판상형 혁신설계가 적용돼(일부 가구 제외) 채광은 물론 통풍 효율을 극대화 했다. 또한 가구 내 광폭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다용도실 등 다양한 특화 공간도 마련돼 공간 활용성도 높일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일대에 위치하며 12월 중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