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시공 브랜드 상업시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KCC건설 시공 브랜드 상업시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1.3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야경투시도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야경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상가 분양시장에서 대형 건설사가 시공하는 브랜드 상업시설이 주목받고 있다. 

대형 건설사들은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상업시설 분양 시장에 많은 상품들을 공급하고 있고, 철저한 입지 분석과 타당성 조사를 통해 사업을 진행한다. 또 자사 브랜드의 업무·주거단지와 함께 들어서는 경우도 많아 고정수요도 갖추고 있다.

이런 가운데, 부천 대장신도시에 KCC건설이 시공하는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가 분양 중이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앞선 분양에서 하루 만에 전 실 마감된 '레노부르크 부천 지식산업센터' 건물 내 1층과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이다. '레노부르크 부천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일대에 지하 1층~지상 7층의 연면적 약 1만1600여 평 규모로 시공된다.

상업시설이 조성되는 부천시 오정동 798번지는 부천 대장신도시 진입부 석천로 삼거리 대로변과 맞닿아 있고, 뒤로는 오정일반산단, 서운일반산단 등 산업단지가 있다. 때문에 향후 2만 가구의 입주가 예정돼 있는 대장신도시와 오정동 일대 산업단지 종사자 3.5만여 명의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또한 바로 앞 라이딩 명소인 찬들공원과 굴포천 일대의 주말 나들이 수요도 기대된다.

상가 1층은 ‘리테일 및 카페’ 존(Zone)으로 조성해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편의점, 드럭스토어, 은행,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M/D를 구성할 예정이며, 2층은 해당 지역 일대에 희소성 높은 ‘다이닝 및 메디컬’ 존으로 조성해 멀티복합상가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한 루프탑 풋살장 및 바베큐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돼 있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임대케어 시스템을 통해 임대전문가를 섭외해 시장과 상권 상황을 고려하고 분석해 임차계획을 수립, 투자자 임대위탁 상담 및 테넌트 매칭을 완료하는 사전 투자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