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역자이 리버파크’ 나주시 최초 단지 내 영화관 조성
‘나주역자이 리버파크’ 나주시 최초 단지 내 영화관 조성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30석 규모 입주민 전용 CGV 영화관 조성
지상 31층엔 영산강 조망 스카이라운지·게스트하우스
▲나주시 최초 단지내 영화관 조성 예정인 ‘나주역자이 리버파크’ 투시도 모습
▲나주시 최초 단지내 영화관 조성 예정인 ‘나주역자이 리버파크’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지방 중소도시에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단지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GS건설이 12월 전남 나주시 송월동 일대에서 분양하는 ‘나주역자이 리버파크’에는 스카이라운지, 게스트하우스, CGV영화관 등이 조성된다.

108동 지상 31층에는 외부테라스와 게스트하우스를 갖춘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된다. 총 2개실로 이뤄진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영산강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지하층에 조성되는 커뮤니티센터 ‘클럽자이안’에는 나주시 최초로 입주민 전용 영화관(CGV)이 들어선다. 약 30석 규모로 조성되며, 입주민과 지인들이 함께 이용을 할 수 있다. 자이안비를 통해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클럽자이안에는 로비&카페테리아, 키즈카페,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사우나, 열린 도서관, 독서실, 시니어클럽 등 라이프, 교육, 스포츠 등의 시설이 들어선다. 

'나주역자이 리버파크'는 지하 3층~지상 32층, 18개동 전용면적 59~179㎡ 총 1554가구 규모로 이뤄진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 154가구 ▲84㎡ 1054가구 ▲116㎡ 328가구 ▲131㎡ 5가구 ▲132㎡ 8가구 ▲179㎡ 5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단지 서측으로 금성산 남측으로 영산강이 있으며 일부동에서는 영산강 조망도 가능하다. 단지 바로 남측 도보권에 종합운동장, 다목적체육관, 농구장, 축구장, 실내수영장, 인라인스케이트장, 게이트볼장 등을 갖추고 있는 나주 종합스포츠파크가 있으며, 야구장, 축구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등을 갖춘 영산강 둔치체육공원도 인근에 있다.   

또한 KTX 나주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광주 송정역이 약 10분, 서울 용산역, 수서역까지 약 2시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단지 가까이에 빛가람로, 13번국도 등이 있어 차량을 통해 광주·전남 공동혁신도시와 광주시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롯데마트(나주점), 나주시청, 나주법원, 나주세무서, 나주 문화예술회관, 나주종합스포츠파크 등 나주 도심의 주요편의시설들이 반경 약 1㎞ 이내에 위치해 있다.

나주시는 비규제지역으로 1순위 청약자격 규제도 덜하다. 먼저 나주시를 비롯해 전남 및 광주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이면서 청약통장가입기간이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을 얻을 수 있고,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을 신청을 할 수 있다. 특히 재당첨 제한이 없고,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다.

견본주택은 전남 나주시 송월동(KTX나주역 인근)에 12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