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입지 생활형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공급
부산 해운대 입지 생활형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공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12월 부산 해운대에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 544-6번지 외 2필지(544-7, 8번지)에 지하 8층~지상 최고 41층 초고층에 전용면적 42~149㎡, 총 238실 규모의 단지로 조성된다.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도보 4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단지이며 광안대교, 장산터널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고 해운대 시외버스 터미널, 부산울산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있다. 인근에 부산 첫 지하고속도로인 만덕~센텀 지하고속도로가 개통(2024년 예정)될 예정이며, 사상-해운대 고속도로(2026년 예정), 도시철도 2호선 연장선(계획) 등 교통호재가 많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센텀시티 및 마린시티와 접해있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 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해운대 해변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동백섬, 송림공원 등 자연환경도 가깝다.

41층 초고층 단지로 조성돼 조망권이 뛰어나며, 내부에는 일부타입을 제외하고 파노라마 오션뷰 설계를 도입해 해운대 해변과 부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드레스룸, 팬트리, 발코니 등을 도입(일부타입 제외)하고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넓힐 계획이다.

지하 1층에는 씨어터룸, 프라이빗 스파, 스크린 골프 시설이 마련되며, 지상 3층엔 피트니스를 비롯해 멤버스 라운지, 프라이빗 다이닝 룸, 프라이빗 비지니스 센터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가든,인피니티 풀, 스카이라운지, 옥상조경(정원)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컨시어지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으로, 라운지로비, 카셰어링, 케이터링, 가든파티, 하우스키핑 서비스(일부 서비스 변경 가능) 등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단지는 SPC(운영목적법인)를 설립 후 본 건물 및 숙박시설을 일괄 운영관리 예정이며, 숙박시설에 대한 예약 및 운영은 대명소노게 위탁해 운영할 계획이다.

분양홍보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마련되며, 12월 중 개관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부감투시도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부감 투시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