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핸드인핸드' 홍보릴레이 참여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핸드인핸드' 홍보릴레이 참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1.1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성기 원장 직무대행이 핸드인 핸드 캠페인을 수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백성기 원장 직무대행이 핸드인 핸드 캠페인을 수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원장 직무대행 백성기)은 중소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한 핸드인핸드 홍보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핸드인핸드 캠페인은 서울지역 공공기관 모임인 ‘서울혁신포럼’ 6개 기관이 중소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는 협업과제다.

참여기관은 서울지역의 중소기업 또는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상품을 구매한 뒤 소셜네트워크(SNS)에 인증하고 다음 참여기관을 지목해 착한 소비 참여를 독려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서울혁신포럼은 지난 7월 지역사회 상생협력을 위해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상담회를 공동으로 개최했으며, 후속 과제로 공공구매 상담회를 통해 알게 된 우수 업체의 물품을 구매한 뒤 핸드인핸드 홍보릴레이 캠페인 진행을 통해 중소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고 착한 소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됐으며 공공구매 상담회를 통해 구매한 물품을 인증했다.

백성기 원장 직무대행은 “서울혁신포럼이 협업하는 이번 캠페인으로 중소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을 강화하여 사회적가치 창출에 더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