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테라스형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제주 테라스형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스형 중소형 면적·전 호실 와이드창 설계 개방감↑
▲스타레지스 연동 광역 조감도
▲'스타레지스 연동' 광역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쾌적한 주거환경이 삶의 큰 척도가 되면서 자연 속에 테라스를 설계한 단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테라스는 개인의 휴식이나 힐링의 공간이 되기도 하면서 가족과 담소를 나누거나 가벼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기도 한다.

12월 신제주 중심 연동에 테라스형 최고급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이 공급된다. 전 호실에는 와이드창이 설치돼 조망권을 극대화했으며 일부 타입은 고급 마감재의 복층 인테리어로 설계된다.

오피스텔은 제주시 연동 276-1외 3필지에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140실 규모에 투룸 이상으로 구성된다. 140실 가운데 92실을 테라스형으로 설계했다. 공간 활용을 위한 선택형 구조로 폴딩 도어 또는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된다.

1층 로비에는 호텔식 라운지 카페가 마련되며 루프탑 수변공간과 로프트,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등의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옥상 정원에는 제주 전경의 조망이 가능한 비비큐 파티장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프라이빗 컨시어지를 도입해 호텔식 조식 서비스와 발렛, 청소 및 세탁, 퍼스널 예약대행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스타레지스 연동’은 외관의 고급스러움도 극대화 했으며 단지 내 5성급 호텔 수준의 조경 특화를 적용한다. 단지 옆 흘천과 베두리오름, 민오름 등 배산임수의 입지를 갖췄다. 단지 주변에는 남녕고, 제주제일고, 제주고 등 명문학교는 물론 관련 학원가가 밀집돼 있고, 제주도 제1 학원가인 노형학원가도 가까이 있다. 또한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노연로 사이에 위치해 권역별 이동이 수월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메종 글래드 제주호텔이 인접하고 누웨마루거리(구.바우젠거리)도 160m 거리로 호텔 및 관련업 종사들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형오거리, 신라면세점,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한라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반경 1㎞ 내에 위치한다. 연동은 행정∙업무∙상업기능의 중추지역으로 제주도청 등의 공공기관이 반경 1㎞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 및 다수의 국도 진입이 수월한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이며, 부동산 규제지역이 아닌 만큼 전매 제한이 없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노형동 일원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