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한신더휴’ BI 리뉴얼
한신공영, ‘한신더휴’ BI 리뉴얼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1.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에 첫 적용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신공영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신더휴’ 브랜드는 ‘수준 높은 품격과 더 여유로운 공간,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주거공간’ 의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16년 론칭 이후 전국 각지에 공급돼,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여 왔다.

리뉴얼되는 ‘한신더휴’ BI는 화려한 외관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닌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하는 ‘한신더휴’ 만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시각적인 장식을 덜어낸 간결한 워드마크 형태로 표현했다.

곧음의 직각은 70여년의 주택건설에 대한 전문성과 한신더휴의 내실 있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사선형으로 세심하고 정교하게 커팅된 획은 삶의 변화를 반영했으며, 공간의 사각형은 주거 퀄리티를 높이는 한신더휴의 지향가치를 나타냈다.

또 짙은 그린 컬러의 색상은 기술적 전문성과 신뢰감∙거주자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삶을 상징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이번에 바뀐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삼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주택건설 명가의 위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신공영은 이번에 새로 변경된 BI는 이달 중 분양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에 처음 적용된다.

포항시 북구 펜타시티에 공급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5개 동으로, 전용 84 ~ 99㎡ 총 2192가구 (A2블록 1597가구∙A4블록 595가구) 규모다. 펜타시티 내 최대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