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 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11월 분양
제주 연동 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11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레지스 연동’ 투시도
▲‘스타레지스 연동’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제주시 연동 276-1외 3필지에 테라스 특화 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이 분양된다.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140실 규모에 투룸 이상으로 구성된다.

연동은 행정∙업무∙상업기능의 중추지역으로 제주도청 등의 공공기관이 반경 1㎞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 및 다수의 국도 진입이 수월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메종 글래드 제주호텔에 인접해 누웨마루거리(구.바우젠거리)도 160m 거리이며, 호텔 및 관련업 등이 밀집돼 있어 종사들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형오거리, 신라면세점,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한라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반경 1㎞ 내에 위치한다.

단지 주변에는 남녕고, 제주제일고, 제주고 등과 관련 학원가가 밀집돼 있고, 제주도 제1학원가인 노형학원가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한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노연로 사이에 위치해 권역별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옆에는 흘천과 베두리오름, 민오름이 있다. 

‘스타레지스 연동’은 140실 가운데 95실을 테라스형으로 설계했다. 전 호실에는 와이드창이 설치돼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 제주 시내를 조망할 수 있으며 84타입의 경우 고급 마감재의 복층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공간 활용을 위한 선택형 구조로 폴딩 도어 또는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된다.

1층 로비에는 호텔식 라운지 카페가 마련되며 루프탑 수변공간과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등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옥상 정원에는 BBQ 파티장이 마련되고 호텔식 조식 서비스와 발렛, 청소 및 세탁, 퍼스널 예약대행 서비스 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이며, 비규제 지역으로 전매 제한이 없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노형동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