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포스코건설,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1.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포스코건설은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 디자인 등과 통일감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지난 9년간 사용한 서비스 브랜드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 것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의 의미를 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친환경키트제작 등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와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도 개선할 예정이다.  

이 밖에 이삿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와 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백과 입주민 사전점검키트 제공 등 입주초기 서비스를 비롯해 입주 후에는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렌지후드·주방배관 클린서비스 등의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은 입주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블루엣 엔지니어, 블루엣 프로 등으로 직원 호칭을 변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