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탕정역 예미지 CF 영상 만들기’ 이벤트
금성백조, ‘탕정역 예미지 CF 영상 만들기’ 이벤트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1차 영상 접수
▲▲금성백조가 진행하는 탕정역 예미지 CF영상 이벤트, 출처=탕정역 예미지 홈페이지
▲금성백조가 진행하는 탕정역 예미지 CF영상 이벤트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금성백조가 오는 19일까지 금성백조 예미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탕정역 예미지 CF영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 공모 이벤트는 '탕정역 예미지' 분양을 앞두고, 금성백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유튜브를 통한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접수 방식은 ‘탕정역 예미지 CF 영상만들기’라는 주제에 맞춰 자신이 만든 영상(20초 이내)을 탕정역 예미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대상은 누구나 가능하며, 특별한 형식 없이 자유롭게 제작하면 된다. 영상 응모 접수는 4일(목)부터 12일(금)까지며, 접수된 영상 중 1차로 선정된 영상은 금성백조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차로 선정된 영상은 13일(토)부터 19일(금)까지 일주일 간 좋아요 개수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결과 발표는 20일(토)이다. 좋아요 개수 결과에 따라, 1등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4켤레(1명), 2등 이마트 상품권(5명), 3등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1등 상품인 나이키 덩크로우 블랙 컬러 제품은 올 1월 한정판으로 출시된 직후, 일명 범고래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큰 주목을 받았다.

금성백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금성백조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소통을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금성백조는 11월 충남 아산탕정지구 2-A3블록에서 후분양 아파트인 ‘탕정역 예미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대 32층, 8개 동, 전용면적 74~102㎡, 총 791가구 규모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일원에 조성 중이며,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