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완판
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완판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0.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 하양지구 제일풍경채
▲'경산 하양지구 제일풍경채'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제일건설이 경북 경산 하양지구에 공급하는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가 성공적으로 판매를 끝냈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총 614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넉넉한 동간 거리를 갖춰 가구간 프라이버시와 일조권 확보에 유리하다.

1층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 동선에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각 가구 당 1.38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확장형 주차공간을 적용했다. 또한, 지하주차장에는 주차 유도등과 LED 디밍 시스템, 비상벨 시스템까지 갖춰 안전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 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작은도서관과 주민 운동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공간을 마련된다. 또한, 다양한 식재로 꾸며진 산책로와 중앙광장이 입주민 쉼터로 들어서며, 석가산을 조성해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전 타입이 선호도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조성돼 높은 개방감을 누릴 수 있으며, 타입에 따라서는 넓은 주방 발코니와 거실 팬트리(74㎡A, 84㎡A)와 드레스룸(전타입)이 제공된다.

특히 전용 84㎡A 타입의 경우 선택 옵션을 통해 광폭 드레스룸을 알파룸으로 변경할 수 있고, 집안의 거의 모든 위치에서 자연 환경 조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일건설 시공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인근에 지식산업지구, 경산 1,2,3,4일반산업단지, 대구 신서혁신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다. 단지가 위치한 하양지구 옆에는 약116만평 규모의 부품·소재 등 지식기반산업 중심의 경산지식산업지구의 조성이 진행 중이며, 지식산업지구와 하양지구을 직접잇는 진입도로가 공사중이고, 경산1,2,3,4산업단지를 연결하는 남산~하양 국도대체도로 공사도 진행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하주초, 무학중, 무학고가 인접한 학세권 단지이며, 대구가톨릭대, 경일대, 호산대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바로 앞에 문화공원이 조성되는 공세권 단지로 자리할 예정이며, 무학산, 장군산, 조산천, 금호강 등이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