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모집가…‘월배역 그랜드원’ 2차분 조합원 모집 중
합리적인 모집가…‘월배역 그랜드원’ 2차분 조합원 모집 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0.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대구 달서구 진천동 대단지 아파트인 ‘월배역 그랜드원’이 1차분에 이어, 2차분 조합원 모집도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다. 

대구시 달서구 진천동 일원에 조성되는 ‘월배역 그랜드원’은, 지하 3층~지상 47층 8개 동 규모로, 전용 59㎡, 84㎡ 아파트 999가구 및 메디컬 오피스 등으로 구성된다. 노후 주택 비율이 높은 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지역 내 갈아타기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

‘월배역 그랜드원’은 월배유치원을 비롯, 월배초·진월초·월서중·월배중·대서중·대건고·영남고·상원고·달서공고·경북기계공고 등 각급 학교가 인접해 있다. 자녀들의 등하교 여건이 우수한 만큼, 학령기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월배시장·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백화점·CGV 등 문화시설이 인근에 있어, 생활환경이 뛰어나다. 이밖에, 진천동행정복지센터가 가깝고, 나사렛종합병원 이용이 쉽다.

대구도시철도 1호선 월배역이 지근거리에 있어, 대구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앞산순환로·월배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고, 남대구 IC를 통한 전국 각지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인근 진천로를 통해 성서일반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쉽고, 서대구일반산업단지·대구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단 이동도 용이하다. 단지 바로 옆 오복공원이 자리하고 있고 대천동 선사유적지·월광수변공원 등도 가깝다. 

‘월배역 그랜드원’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높였다. 또한, 이벤트광장을 비롯, 중앙광장·산책로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피트니스센터·GX룸·주민카페·북카페·입주민 회의실·맘스스테이션·어린이집 등 편의시설이 단지 곳곳에 마련된다.

‘월배역 그랜드원’은 3.3㎡ 당 모집가가 1300만원대(3억원대~)부터 시작된다. 최근 달서구에 기 공급된 단지 중 3억원대 아파트가 없어 최근 전국적으로 집값 상승세가 장기화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월배역 그랜드원’은 사업 투명성이 강화돼, 합리적인 가격에 주택 마련이 가능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공급된다”고 덧붙였다. 

홍보관은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