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수도권 곳곳서 풍경채 브랜드 선보인다
제일건설, 수도권 곳곳서 풍경채 브랜드 선보인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0.1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고덕·파주·양주서 공급
▲제일건설 로고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제일건설이 수도권 곳곳에서 단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파트 부문 브랜드인 ‘풍경채’는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집’이라는 뜻으로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 구축에 노력을 쏟고 있다.

우선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지구 1블록에서 ‘고덕강일 제일풍경채’를 공급할 예정이다. 총 780가구 규모로 5호선 상일동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이 가깝다. 대형상업시설을 비롯해 생활편의시설, 공원, 명문 학군 등 생활 인프라를 갖췄. 제일건설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평면설계를 적용해 짜임새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상반기다.

경기도 파주 운정3지구 A10블록에서는 2024년 상반기 입주 예정인 660가구 규모의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그랑베뉴’가 공사 중이며, A5블록에서는 2024년 상반기 입주 예정인 1926가구 규모의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를 시공하고 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노선 운정역(예정)을 이용 가능해 향후 단지에서 서울 접근시간이 크게 줄어든다. 운정신도시 서측에는 신촌산업단지, 문발산업단지, 파주출판단지가 위치하고 있다. LCD일반산업단지와 탄현국가산업단지, 축현1·2산업단지까지 출퇴근도 수월하다.

경기도 양주 옥정지구 A10-1블록, A10-2블록에서는 총 2474가구 규모의 ‘양주 옥정지구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를 공급할 예정이다. 2023년 상반기 순차적 입주할 예정으로,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옥정역(예정)이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GTX-C노선(예정),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등을 통해 교통여건이 더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는 호수공원이 있다.

제일건설은 이달 양산 사송신도시에서는 총 452가구 규모의 ‘사송신도시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