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강습 서비스
현대건설,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강습 서비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10.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계스포츠 전문교육센터 아이스하우스와 MOU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건설이 입주민 대상으로 아이스하키, 피겨 등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최근 동계스포츠 전문교육센터인 아이스하우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업계 최초로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아이스하우스’를 이용할 경우 일상에서 접하기 힘든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트 등 프리미엄 동계스포츠를 국가대표 출신 강사에게 강습 받을 수 있다.

국가대표 출신 강사는 이유원(아이스하키), 김수진(피겨), 채지훈(스케이트) 등이다. 프로그램은 강습생의 수준에 맞춰 다양하게 진행된다.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에게는 프로그램 수강료를 기존 가격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필라테스 등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펜싱 국가대표 출신인 신아람 선수의 ‘신아람 펜싱클럽’과도 강습을 제휴하고 있다.

또한 ‘서울시윈드서핑연맹 스피드클럽’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해 뚝섬 인근에 있는 서울시윈드서핑장에서 윈드서핑, 카약, 패들보드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전문 강사에게 배울 수 있다.

승마클럽인 ‘골든쌔들’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해 승마를 체험할 수 있으며 승마코칭 프로그램도 이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일정시간 수료할 경우 한국마사회에서 발급하는 포니등급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다.

이밖에 실내마장 관람 및 승마 프로그램 체험 코스와 풀빌라를 연계하는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기존 주거서비스가 아파트 단지와 커뮤니티에 한정됐던 것과 달리 이번 서비스는 아파트 밖에서 다양한 취미 활동을 누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